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휴대폰으로도 해지 가능합니다

by 히(HEE) 2020. 12. 30.
반응형

요즘 밖에 나가기도, 은행 가는 것도 꺼려지잖아요
근데 하필 이때 적금을 해지해야할 이유가 생겼다면?
여태까지 은행에 가셨다면 그러실 필요 없답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은행 어플 깔기

저는 농협은행을 사용중이라 농협 어플을 기준으로 설명드릴게요

NH스마트뱅킹 앱을 깔아주세요

로그인하기

로그인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이때, 주민등록증이 필요합니다!!

전계좌보기

로그인을 하면 이런 화면이 나와요
첫 화면에 나온 계좌는 제가 해지하려는 계좌가 아니기 때문에 전계좌보기를 눌러줍니다^^

해지하고 싶은 계좌 확인

해당 은행에서 가진 계좌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전 총 3개의 계좌를 가지고 있네요!
계좌 해지를 터치해주세요

계좌 해지하기

본인의 정보를 누르면 해지가 가능하답니다!!

근데 만약에!

계좌 해지가 아닌 해지예상조회/해지
이 버튼이 나온다면 은행에 방문해야 합니다ㅠㅠ
저는 은행에 방문해야 하는 상황이네요

여러분도 적금을 해지해야 하는 상황인데
은행에 가는데 번거로우시다면!
그 전에 꼭 한 번 확인해보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