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에서 브레디크 얼그레이 생크림빵을 발견했습니다. 얼그레이, 밀크티에 환장하는 제가 그냥 지나칠 수 없어 바구니에 담았습니다. 브레디크(Breadique)는 GS리테일의 베이커리 브랜드로 GS 자체 제작 빵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매월 새로운 빵을 출시하는데 얼그레이 생크림빵은 2월 신상품입니다. “천연 베르가못향을 담은 인도산 홍차로 은은한 얼그레이 풍미의 크림을 구현하여 부드럽고 중독성이 강한 얼그레이 생크림빵을 만나보세요.”
여기서 베르가못향이 무엇이냐? 하면 실제로 향수에도 사용되는 향으로 귤, 오렌지와 같은 시트러스 계열의 향이라고 합니다. 생잎을 우려 차로도 마실 수 있으며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다고 하네요.
브레디크 얼그레이생크림빵의 가격은 2,600원으로 2+1 행사 중이었습니다. 브레디크 우유생크림빵, 초코생크림빵초코 생크림빵, 딸기우유생크림빵딸기우유 생크림빵, 얼그레이생크림빵 중 아무 상품이나 3개를 5,200원 2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굳이 3개는 필요가 없어서 얼그레이 생크림빵만 담았습니다.
브레디크 얼그레이 생크림빵은 0~10도 사이의 냉장보관해야하는 제품입니다. 135g, 453kcal네요 ㅎㅎ 크림빵이니 칼로리가 높은 건 어쩔 수 없는 듯합니다.
- 식물성 크림 25%
- 베이스 홍차 카스타드 12.5%[홍차추출분말 2.5%(홍차 100%)]
- 가공유크림 3.74%
- 향료(천연베르가못향) 0.07%
알류(달걀), 우유, 대두, 밀이 함유되어 있으니 알레르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냉장식품이라 그런지 가급적 빨리 먹으라는 설명까지 적혀있네요. 영양정보는 다이어터로써 보면 죄책감만 생기니 넘기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으로 남길 테니 읽어주세요.
빵은 플라스틱 트레이에 담겨있고 꺼내기 쉽도록 홈이 파여 있습니다. 저는 그것도 모르고 가운데 부분을 잡았다가 빵이 손톱에 찍혔습니다. 여러분은 편하게 가장자리 홈을 이용하여 꺼내드세요. 끝에 크림이 찔끔 나와있습니다. 안에 크림이 빵빵하게 들어있다는 표현일까요.
본격적인 맛 리뷰를 하겠습니다. 크림은 밝은 아이보리 색이었고 예전에 그냥 브레디크 생크림 빵을 먹었을 때보다 크림 맛이 적게 느껴졌습니다. 얼그레이 맛이 진하게 느껴지지 않아 크림이 많이 들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씹을 때 빵 맛이 많이 났습니다. 또 식물성 크림 특유의 미끌거림이 있었고 느끼함이 많이 느껴져 절반 이하 먹었을 때부터 살짝 물리기 시작했어요. 진한 밀크티 맛의 크림을 기대했던 저로써는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친구랑 둘이 나눠먹었을 때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것으로 GS25 브레디크 얼그레이 생크림빵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먹는 이야기(Eat Story) > 편의점-마트 상품 먹어보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25] 브레디크 유자&크림치즈 포켓샌드 내돈내산 솔직 리뷰 (0) | 2023.03.13 |
---|
댓글